고객센터

  • 분류
    제목
    작성일
  • 소식

    필리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2018.07.24
    2018.07.24

필리 고객센터

필리는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서 상담 전화(02-6203-9810), 채팅 상담 그리고 이메일 상담(cs@carewith.us)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귀담아 듣고 항상 최선을 다하여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담 운영 시간 (전화/채팅)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오후 2시)

* 이메일 상담은 업무시간에 확인되는 즉시 최대한 빨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취소 안내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마이페이지-결제관리에서 언제든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 또는 배송 완료인 경우에는 아래의 교환 및 반품 규정을 따릅니다.
주문 취소가 된 건은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3일~7일 이내에 승인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결제 취소 시에는 해당 결제를 통해 제공된 혜택이 공제된 후에 제공됩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전화: 02-6203-9810, cs@carewith.us, 사이트내 채팅)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필요 시 제품의 상태 이미지 첨부 필요)

1.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이 표시 및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재배송 또는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제품을 받으시고 제품의 문제를 확인 가능한 사진을 첨부해서 이메일(cs@carewith.us)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모든 배송비는 필리가 부담합니다.

2. 고객님의 변심 또는 주문 오류가 있는 경우

제품의 상태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신 경우 제품 발송을 위한 배송비와 반품을 위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필리 정기구독의 경우 배송비 무료로 제공이되나 본 경우에는 발송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포함하여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에 따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교환 및 반품 불가 안내

아래와 같은 사항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책임으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제품박스의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포함)
- 고객님의 사유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