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pixel

 

 

 

 

그 누구보다 건강에 진심, 필리에 진심!
필리를 시작한 이유부터 요모조모 활용법까지 제대로!
진정한 헬시플레저를 필리와 함께 실현하고 있는 지현님을 만나 이야기했어요.

 

 

 

 

‘이렇게 먹어도 되나?’
영양제 과다 섭취 걱정
필리가 싹 해결해줬어요!

 

필리피플 김지현 | 정기구독 7회차

 

 

 

 

필리와 함께한 지 얼마나 되셨나요?

2021년 11월부터 지금까지 7회차 구독 중입니다.

 

필리 정기구독을 시작한 지현님만의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전에는 영양제를 각각 다른 곳에서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 그렇게 하다보니 매번 구매하는 날짜도 챙겨야 하고, 예상치 못한 때에 영양제가 떨어질 때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필리는 한 곳에서 영양제를 구매하고 배송 받을 수 있어 좋았구요.
거기다 영양제를 각각 다른 데서 사 먹다 보니까 '영양성분을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는 게 아닌가' 싶어서...겹치는 성분 걱정이 있어서 필리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런 점들을 필리가 어떻게 해결해 주었나요?

건강설문으로 저에게 맞는 영양성분을 추천해줘서 겹치는 성분 걱정 없이 구매하고 섭취할 수 있었구요. 제가 신경 쓰고 있지 않아도 정기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영양제가 갑자기 떨어져 번거롭게 구매하지 않아도 돼요.

 

 

 

 

구독 중인 영양제가 궁금해요.

저는 필리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랑 오메가3를 먹고 있어요. 건강설문 할 때 눈 떨림에 체크를 했더니 칼마디 제품을 추천해서 섭취했는데 꾸준히 3~4개월 먹은 후부터는 눈 떨림이 사라졌어요!
오메가3는 건조한 눈 걱정으로 섭취 중인데, 요즘 비대면 수업이 많았어서 모니터를 보느라 눈이 엄청 건조했는데 필리 오메가3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필리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섭취체크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제가 영양제 섭취를 자주 잊는 편이라서 섭취알람도 오고 하니까 덜 까먹고 꾸준히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섭취체크를 하면 포인트를 주는데, 그 포인트 모으는 것도 되게 재미있어요. 포인트몰에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목표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많이 모으셨어요?) 네, 10,000포인트 넘어갔어요! (일동 환호)

 

 

 

필리를 만난 후 지현님의 일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주말에 늘 소분통에 필리 영양제를 소분해 놓는 게 일상이 됐어요. 그러면서 꾸준하게 잘 먹어야지, 다짐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매일매일 섭취를 하다 보니까 제가 제 건강을 더 열심히 챙기는 기분도 들고…좋아요!

 

필리에게 한마디 해 주세요.

필리야, 앞으로도 내 건강을 잘 부탁해!💪

 

 

 

 

 

 

 

필리피플 김지현 님 인터뷰 영상

 

 

 

 

3인의 필리피플 인터뷰 <필리뷰>

 

 

 

 

 

Your health, Our mission.

 

Editor  | NARAE KIM

채팅상담